더포션스,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 진행
더포션스,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제품 10% 할인 및 추가 증정 행사

글로벌 FAST BEAUTY를 추구하는 ㈜에이치아이피브랜드즈의 스마트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더포션스’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포션스는 1월 20일에서 31일까지 약 2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더포션스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더포션스 전 제품 10% 할인 및 더포션스 2개 이상 구매 시 정품 1개를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더포션스’는 스마트 미니멀리즘이라는 컨셉의 성분 본래의 힘을 담은 1:1 피부 맞춤케어 브랜드로, 그날 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더포션스는 총 10종으로 워터 에센스 라인 3종, 에너지 앰플 라인 4종, 오일 세럼 라인 3종의 제품라인으로 나뉘어져 있다.

먼저 워터 에센스 라인은 단일 성분 100% 추출물이 함유된 ‘갈락토미세스 워터 에센스’, ‘쑥 워터 에센스’, ‘병풀 워터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어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너지 앰플 라인은 ‘펩타이드 앰플’, ‘히알루론산 앰플’, ‘칼라민 앰플’, ‘Q10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가 필요로 하는 성분을 담아 고민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모이스처라이징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일 세럼 라인은 ‘호호바 오일 세럼’, ‘동백 오일 세럼’, ‘티트리 오일 세럼’으로 피부 건강 관리의 필수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수분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포션스는 피부 타입에 따라 제품별로 레이어링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크림 등 기존에 사용중인 스킨케어 제품에 더포션스 제품을 섞어 사용하면 좀 더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