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니피끄’ 팝업 행사 성료
랑콤 ‘제니피끄’ 팝업 행사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2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 행사장 방문해 제품 체험과 라이트 쇼 참여

랑콤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진행한 ‘제니피끄’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18일,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진행한 랑콤의 제니피끄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랑콤의 뮤즈인 수지를 비롯해 헨리, 황민현, 김영광, 김소연, 안소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랑콤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메이크업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장에 참석한 수지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올블랙 스타일링과 변함없는 무결점 피부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수지의 독보적인 미모를 완성한 메이크업은 랑콤의 메이크업 라인으로, 초근접 촬영에도 굴욕없는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수지의 화사한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클래식한 핫핑크 컬러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388 이터널러브다. 올블랙 패션에도 불구하고 화사한 미모를 드러냈으며, 다소 차분한 룩에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랑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존 외에도 디지털 풍등을 통해 소원을 빌거나 경자년을 맞아 골든 마우스를 잡는 AR 게임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행사장에 참석한 스타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또 롯데월드타워에서 펼쳐진 랑콤의 레드앤골드(RED & GOLD) 라이트쇼와 드론쇼가 잠실 상공을 화려하게 수놓는 장관을 연출해 현장에서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랑콤의 팝업 이벤트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 강력해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중심으로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풍성한 새해맞이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랑콤 팝업 스토어는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레드 에디션으로 1년에 단 한 번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30ml’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과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