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김난도 교수 초청 ‘트렌드 코리아 2020’ 특강
닥터지, 김난도 교수 초청 ‘트렌드 코리아 2020’ 특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2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에 대한 소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최근분당 서현동 닥터지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트렌드 코리아> 저자로 유명한 김난도 교수의 특별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

최고의 트렌드 분석가인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는 2010년부터 매년 <트렌드 코리아> 저서를 통해 우리 사회의 주요 키워드를 제시해주고 있다. 또한 2030 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은 <아프니까 청춘이다>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등 주요 저서가 베스트셀러로 오르며 대한민국 최고 멘토로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김난도 교수는 ‘업글인간’, ‘오팔세대’, ‘멀티 페르소나’, ‘스트리밍 라이프’ 등 2020년 10대 소비트렌드 키워드는 물론, 나아가 해당 트렌드가 우리의 삶과 비즈니스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해 소개했다

닥터지는 회사운영에 있어 ‘건강하게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교육, 복리후생,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학업지원제도는 물론, 외부 강사와 전문가를 초청하는 정기 세미나, 전문 교수들에게 자문을 구할 수 있는 멘토링 등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조직문화가 이뤄졌을 때 기업의 성장이 이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람과 조직문화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