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제7회 IVI의 날' 기념식 개최
코리아나 화장품, ‘제7회 IVI의 날' 기념식 개최
  • 윤경선
  • 승인 2020.01.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도부터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IVI의 날(IVI-DAY)' 진행
IVI 후원 통해 콜레라 고위험 지역 에티오피아 주민에게 백신 공급 예정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16일 코리아나 화장품 광교사옥에서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제7회 IVI의 날’ 기념식을 진행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2012년부터 ‘라비다 119 캠페인(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한(1)개를 구입하면 한(1)명을 구(9)하는 취지)’을 진행,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하는 CSR 활동을 8년째 이어감으로써 질병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및 백신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해까지 약 14만 명의 개발도상국 어린이에게 백신을 전달했으며, 올해는 콜레라 고위험 지역인 에티오피아 주민에게 백신을 공급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전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7주년 기념식은 IVI 후원을 통한 백신 기부의 의미를 높이고자 마련한 자리다. 한해 동안 이루어졌던 119 캠페인의 성과를 돌아보고 IVI 활동 영상을 시청하는 등 기부 캠페인의 뜻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코리아나 임직원 모두가 119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로 다짐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매달 19일 119 뉴스레터를 제작해 배포함으로써 고객과 임직원들에게 백신 기부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IVI 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코리아나의 모토인 ‘행복을 나누는 기업’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