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 제거는 물론 촉촉한 마무리감

에스테덤(ESTHEDERM)에서 ‘젤-오일-밀크 에멀전’으로 제형이 변하며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에 촉촉함을 남기는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주기적으로 딥 클렌징을 하듯, 바디 또한 몸에 쌓인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관리하는 기본이다. 

에스테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은 제형이 ‘젤-오일-밀크 에멀전’ 3단 변신하며 즉각적으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물기 없는 마른 바디에 사용하는 이 제품은, 젤 텍스처가 마사지를 할수록 오일로 변하며 각질을 녹이고,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밀크 에멀전으로 변화하면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또한, 바디 오일을 바른 듯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과일산, 호호바 추출물, 셀룰로오스아세테이트 등의 트리플 엑스폴리에이팅 복합체가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 표면의 결점을 부드럽게 해준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셀룰러 워터 특허기술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하고 탄력 있는 바디로 관리해준다. 

일주일에 1~3회 마른 바디에 사용하는 이 제품은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팔꿈치나 무릎, 발, 허벅지 등의 거친 부위만 별도로도 관리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에스테덤 마케팅팀은 “거칠고 자극적인 바디 스크럽 대신 3가지로 제형이 변하며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함과 부드러움만 남기는 신제품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으로 각질 및 노폐물 관리, 보습, 영양, 탄력 등을 동시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은 자사몰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