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라인 3종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라인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1.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대 이상의 여성들 꿈꾸는 온연한 피부 선사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피부에 전방위적 영양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인리치 솔루션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라인 3종’은 독자적 특허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삼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에 더해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라인’은 오일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세럼’, 밀도 높은 영양감으로 윤기와 매끈한 탄력을 선사하는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크림’, 메마른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크림’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와 다양한 보습인자들의 시너지 효과로 든든한 보호막을 둘러주는 제품이다. 농후한 영양감의 멜팅 텍스처가 한 결 한 결 스며들어 푸석해진 피부에 온연함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주요 성분인 ‘삼백초 추출물’은 수년간의 국책과제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오직 코리아나화장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허 성분이다”라며 “’라비다 인리치 솔루션 라인’이 지닌 특별함으로 40대 이상의 여성들이 꿈꾸는 온연한 피부를 선사할 것”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