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입점 기념 ‘반값데이’
엘리닉,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입점 기념 ‘반값데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내 단독 브랜드관 오픈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내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특별 할인전과 함께 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

‘메가스토어’로 불리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가전 매장이다. 생활, 주방, 음향 등 각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입점한 가운데, 프리미엄 LED 마스크 브랜드 엘리닉은 전문적인 홈케어 디바이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에서부터 피부 컨설팅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1층 ‘뷰티존’에 자리 잡았다.

‘반값데이’가 진행되는 1월 19일까지 엘리닉 브랜드관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절반가에 판매한다. 롯데 프리미엄 DC카드 및 국민카드 등 롯데하이마트 제휴카드로 결제 시 상당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져 매장 규모에 걸맞은 ‘메가세일’이 될 예정이다. 할인 혜택은 제품별로 5명씩, 총 10명에게 선착순 적용된다.

최상의 고객 경험을 위한 현장 서비스 또한 눈길을 끈다. 매장 내 직원은 ‘뷰티 컨설턴트’로서 고객의 피부를 진단해 맞춤화된 관리법을 추천하는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리닉 LED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 역시 평소 엘리닉의 착용감과 효과가 궁금했던 고객들에게 높은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체험 중심 메가스토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최적의 장소”라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가격과 잊지 못할 경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