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최대 50% 할인 ‘설프라이즈’ 이벤트
브이티 코스메틱, 최대 50% 할인 ‘설프라이즈’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20.01.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시카 라인, 생활 용품 등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여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설 연휴를 맞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풍성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를 맞아 건강한 피부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오는 19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되는 이벤트다. 할인 제품은 VT의 주력 제품인 시카 라인을 비롯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을 함유한 베이비 세제, 덴탈 케어 등 생활 용품이다.

먼저 시카 라인 제품을 구매하면 국소부위의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이 되는 스팟 패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스팟 패치 증정 이벤트는 시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는 행사로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1매(12개입) 증정된다.

VT 시카 라인은 VT만의 독자 성분인 시카리오와 시카히알론 성분을 함유해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인 VT 시카 라인은 센텔라 4X 콤플렉스, 병풀추출물, 그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은 물론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온 가족을 위한 안전한 성분의 생활 용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VT 띵크 유얼 티스 컬러링 칫솔 ▲VT 젠틀플레버 클래식 치약 ▲베이비 소프트 고농축 세제 ▲베이비 소프트 섬유 유연제다. 베이비 세제 라인은 천연 유래 성분만을 담아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 서트에서 인증한 시어버터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였으며, 코코넛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식물성 추출 원료로 중성 ph 농도를 맞춘 것이 특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건강한 피부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시카 제품과 안전한 성분을 활용한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가족, 친구에게 건강한 피부 습관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