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블랑, 신제품 로즈 블루밍 나이트 마스크 론칭
어도어블랑, 신제품 로즈 블루밍 나이트 마스크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다마스크 장미수 50% 함유

에이치아이피브랜드즈의 파워 인플루언서 첫 커넥팅 토탈 뷰티 브랜드 어도어블랑이 신제품 로즈 블루밍 나이트 마스크 출시와 동시에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엘롯데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어도어블랑은 신제품 로즈 블루밍 나이트 마스크 론칭을 기념하여 19일부터 19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 지하 1층 온앤더뷰티 및 엘롯데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도어블랑 나이트 마스크 2개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및 톤업 선크림 본품을 증정하고, 어도어블랑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블루밍 쿠션 본품 리필 세트 + 리필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전제품 5~30% 할인 및 엘롯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어도어블랑 외 2개 브랜드구매 시 판매가의 15% 즉시 할인 적용 이벤트를 진행하며, 엘롯데 홈페이지의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도어블랑 로즈 블루밍 나이트 마스크는 싱그러운 다마스크 장미수 50% 함유의 헹궈 낼 필요 없는 수면팩으로 밤 사이 자는 동안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콜라겐 함유로 지친 피부에 보호막을 생성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자연 식물 추출물 AQUAPOREX_HG*함유로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어도어블랑은 현대 여성을 위해 파워인스타그래머 ‘@yjkang34’‘@i_am_anda_’가 커넥팅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다마스크 장미수 30% 이상 함유의 촉촉한 파운데이션 쿠션 로즈 블루밍 쿠션과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UVA, UVB 차단 톤 업 선 크림 로즈 블루밍 톤 업 선크림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