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엘리닉 리퍼 위크’ 새해 맞이 앵콜 오픈
엘리닉,‘엘리닉 리퍼 위크’ 새해 맞이 앵콜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1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 높아진 할인율에 1년간 무상 A/S 일괄 지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엘리닉 리퍼 위크’를 앵콜 오픈한다.

‘리퍼 위크’란 구매자의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이나 전시 제품을 본사에서 꼼꼼히 검수한 후 재포장하여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정상 제품을 절반가 이하로 구매할 수 있어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이래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바 있다.

1월 20일까지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51% 할인된 490,000원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55% 할인된 690,000원에 판매된다. 최대 7% 높아진 할인율에 더해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또한 일괄 지원된다. 단,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달 받은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낮아진 가격으로 이번 ‘리퍼 위크’를 준비했다”며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으로 2020년, 달라진 피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는 독자적인 안구보호설계와 검증 받은 고품질의 LED 빛으로 집에서도 쉽게 전문적인 뷰티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이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 부품 시험에서 100% 국내산 LED칩의 안구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미국 FDA 등록, 유럽·일본·한국의 전자파 인증은 물론 KCL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도 통과해 뛰어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