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배우 이미도와 특별 콜라보 기획전
이지듀, 배우 이미도와 특별 콜라보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6% 할인 혜택 제공하는 특별전

디엔컴퍼니가 전개하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배우 이미도와 함께한 특별 기획전을 패션 플랫폼 ‘브랜디’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에게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을 알림과 동시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브랜디’ 홈페이지와 앱 내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기획전은 주도적으로 살아가는 2030 여성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민’ 자신만의 모습을 찾길 바란다는 주제로 진행됐다. 최근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하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배우 이미도가 함께 해 더욱 주목된다.

이지듀가 지난 11월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은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과 강화를 비롯해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 피부로 표현하는 고밀착 쿠션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과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주는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은 EU 선정 착향제 중 알러지 유발 성분 25종을 무첨가 하였고,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 모두 인공향을 배제했다. 

이번 기획전은 1월 10일 오전 11시부터 1월 17일 오전 11시까지 브랜디 홈페이지와 앱 내 특별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이지듀 메이크업 립 밤 & 모이스트 립 밤’ 단품 22%,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 단품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품목의 경우 최대 3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이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유스 프로틴 DW-EGF를 비롯한 다양한 진정, 보습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