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빙 코리아 공식 런칭
영리빙 코리아 공식 런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에센셜 오일 시장 성장 기대

영리빙 에센셜 오일 (이하 영리빙)의 한국 시장 첫 걸음이 시작됐다.

세계 에센셜 오일 문화의 시초 기업으로, 오랜 기간의 검토와 준비를 거쳐 2020년 1월 6일, 영리빙 코리아의 업무가 공식 시작된다. 영리빙 런칭과 함께 약 60여 종의 100% 순수 에센셜 오일과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건강 식품이 출시되며, 2020년 내 퍼스널케어, 키즈, 건강기능식품 및 하우스홀드 제품군이 추가되어 에센셜 오일 무브먼트에 기반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새로운 트렌드로 꼽히는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용어로, 실용성보다는 심미적 만족감과 희소성으로 사랑 받아온 기존의 ‘명품’,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새로운 접근이다. 실용적이며 다양한 활용성을 지닌 고급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보이는 올해, 100% 순수 에센셜 오일로 세계 에센셜 오일 문화를 만들고 선도하는 업계 시초 기업인 영리빙의 제품들은 직접 피부에 바르거나, 디퓨저를 이용하여 공간에 향을 채울 수도 있고, 영리빙의 젠틀 미스트 퍼스널 디퓨저를 이용해 물과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여 DIY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오일을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소비층을 일컫는 ‘오일러’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세정제의 향으로 많이 쓰이는 레몬 오일을 활용하여, 청소시 1-2방울을 뿌려 닦거나 세탁 시 헹굼 단계에서 1-2방울을 넣어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노하우도 많이 공유되고 있다. 

영리빙 코리아의 공식 런칭과 함께, 영리빙의 시그니처 오일 3종 (레몬, 라벤더, 페퍼민트)과 젠틀 미스트 퍼스널 디퓨저를 9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한정 진행된다. 한국 런칭을 기념해 단독 구성된 ‘리미티드 스페셜 팩’으로, 영리빙 웹사이트 회원가입 후 또는 영리빙 공식 회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그외 영리빙 코리아의 새로운 소식과 제품 정보는 영리빙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