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러스, ‘여심(女心)’ 저격할 신규 컬러 10종
디어러스, ‘여심(女心)’ 저격할 신규 컬러 10종
  • 최영하
  • 승인 2020.01.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트렌드 컬러 예감의 에이드 시리즈

디어러스(Dear Rus)가 ‘가을에이드’와 ‘모스에이드’ 시리즈 각각 2종과 따뜻한 봄 색감의 ‘달달 라떼’ 시리즈 1종, ‘홀리데이’ 3종과 ‘핑크홀릭’ 2종 등 여심을 저격할 신규 원스텝 젤 네일 컬러 총 1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가을에이드 시리즈는 시크한 컬러감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디어러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디어러스는 기존 ‘칠리에이드’, ‘퍼플에이드’에 ‘로즈에이드’, ‘초코에이드’ 등 2종을 추가했다. 

디어러스의 또다른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스에이드’ 시리즈는 톤다운된 색감과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가 특징으로 ‘그레이에이드’와 ‘민트에이드’ 제품 외에 ‘머드에이드’와 ‘샌드에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디어러스는 기존 시리즈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연말과 2020년 트렌드를 반영한 ‘홀리데이’ 및 ‘핑크홀릭’ 등 새로운 시리즈도 선보였다.

‘홀리데이’ 시리즈는 연말 감성을 나타낼 수 있는 신규 시리즈로, ‘12월의 터키’, ‘12월의 레드’, ‘12월의 녹색’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핑크홀릭’ 시리즈는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컬러로 ‘푸시아홀릭’, ‘러브홀릭’ 등 2종이다.

디어러스의 젤 네일 제품은 베이스와 탑 코트가 필요한 기존 젤 네일 제품과 달리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색상과 반짝이는 손톱을 완성할 수 있는 원스텝 젤 네일이다. 선명한 색상과 반짝이는 광택까지 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의 네일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디어러스 원스텝 젤 네일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클래식한 색상부터 펄 제품 등 총 31종으로 구성돼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디어러스 관계자는 “2020년 네일 시장은 화려한 글리터와 빅 스톤, 강렬한 원색 컬러 베리에이션이 새롭게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올해처럼 셀프네일이 강세일 것”이라며 “다양한 색깔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젤네일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디어러스 시리즈 역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디어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디어러스 온라인 공식몰을 론칭했다. 

디어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10종을 비롯한 젤 네일 31종, LED 램프, 젤 클렌저, 젤 리무버 등 다양한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디어러스는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LED 램프 구매혜택이나 젤 클렌저와 젤 리무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디어러스 원스텝 젤 네일 신제품 10종(5ml)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5,900원이며, 디어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