솝퓨리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솝퓨리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할인·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가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솝퓨리의 대표제품인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를 비롯해 ‘안티로스 샴푸바, 노세범 샴푸바’ 각 10개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일제품 2개를 추가 증정한다. 풍성한 구성으로 설 선물로 좋고, 착한 성분의 클렌징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새해맞이 이벤트 외에도, 솝퓨리는 올해 제품 후기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 솝퓨리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면, 매달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솝퓨리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4명에게는 솝퓨리 제품을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솝퓨리 #솝퓨리후기 #솝퓨리뷰이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는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저자극 · 고보습 페이셜 비누다. 천연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와 같은 pH를 구현해 피부장벽 손상을 예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100% 자연유래원료로만 제조되었으며, 아마존의 소문난 수분탱크인 ‘쿠푸아수버터’ 함유로 충분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한다. 

비타민E가 풍부한 ‘선인장씨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이 피부 세포 노화를 막아주고 살구씨오일 함유로 모공 속 숨은 각질까지도 말끔히 잡아 관리가 어려운 수부지(수분부족형 지성)도 유리알 피부로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