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 ‘90프로폴리스 앰플’, 홈앤쇼핑 단독 론칭
자민경, ‘90프로폴리스 앰플’, 홈앤쇼핑 단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최초 프로폴리스 90% 함량

자민경(대표 유지은)은 오는 10일 오전 9시부터 60분 간 홈앤쇼핑을 통해 <90프로폴리스 앰플>을 단독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자민경이 선보인 <90프로폴리스 앰플>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프로폴리스 함유량을 900% 이상 높이며 품질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업계 최초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브라질(레드), 오스트리아(옐로우), 뉴질랜드(그린) 세 가지의 프로폴리스추출물을 완벽하게 배합하여 포뮬러를 완성시켰다.

90 프로폴리스 앰플은 50여 개에 달하는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항산화 및 항노화 효과를 확인했으며, 이를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치밀도와 탄력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 8종의 히알루론산 수분 인자를 포함해 당기고 메마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촘촘한 수분 보습막을 제공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자민경은 송가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고 있으며, 최근 TMON 등 소셜커머스 판매 조기 매진을 이루었다. 또한 DDP와 면세점 등 오프라인 입점 등 다양한 판매루트를 확보하여 성장을 이루고 있다.

<90프로폴리스 앰플>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론칭 제품은 고 퀄리티 성분과 함유량에 집중했다면서 이번 방송으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