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트러블 진정 스팟 ‘쇼킹19금스팟’
라벨영, 트러블 진정 스팟 ‘쇼킹19금스팟’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른들의 피부 고민 진정 맡겨주세요~”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갑작스러운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성인 트러블 진정 스팟 신제품 ‘쇼킹19금스팟’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19금스팟’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트러블이 생기는 청소년 때와는 달리 피로, 스트레스 등 복합적인 원인과 다른 양상으로 생기는 성인 레드스팟을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으로써,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올라오는 레드 스팟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티트리’의 핵심적인 성분만을 뽑아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지닌 ‘4-터피네올’을 함유해 더욱 강력하게 스팟 진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성인 레드 스팟 진정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19금 스팟’이라는 독특하고 강렬한 네이밍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 부위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향료를 빼고 원료의 진한 그라스 향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쫀쫀한 젤 제형으로 피부 고민 부위에 완벽 밀착해 흡수되면서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청소년 때에는 피부 문제로 고민하지 않았던 분들이 성인이 된 이후 피로, 스트레스, 잘못된 피부관리 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원인으로 인해 생기는 트러블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이 부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쉽게 진정되지 않았던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순하게 진정 케어해 드릴 수 있는 제품이오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