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베어, 프레쉬 핏 풋 마스크
페디베어, 프레쉬 핏 풋 마스크
  • 최영하
  • 승인 2020.01.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보카도 오일과 녹초류 추출물 등 함유

70년 전통의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에서 보습과 각질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발 전용 팩인 ‘프레쉬 핏 풋 마스크(Fresh Feet Foot Mask)’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프레쉬 핏 풋 마스크’는 각질이 많고 심하게 갈라진 부분을 집중 케어 해주는 발 전용 마스크 팩이다. 아보카도 오일과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시간을 돌린 듯한 깨끗한 발로 가꿔주고, 녹초류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성분이 문제성 피부 조직을 강화해줘 촉촉하고 매끈한 발을 만들어 준다.

사용 방법은 물기가 없는 발 전체에 마스크를 얹듯이 바르고 약 15분 후 물로 씻어내면 된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에는 자기 전 마스크를 바른 뒤 수면 양말을 신고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키면 다음날 아침 새로 태어난 듯한 보드라운 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매끄러운 발 관리를 위한 페디베어의 ‘프레쉬 핏 풋 마스크’는 125ml와 500ml 2가지 용량으로 판매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페디베어’는1949년 독일의 구스타브 베어가 만든 브랜드로,‘문제성 발에 대한 즉각적인 개선 효과’가 있어 발 관리 기술이 발달된 독일의 풋 살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문제성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발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파, 손발톱 영양 케어 등 발 건강과 관련된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