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에스티, 봉사단체 ‘한마음’ 발대식 개최
엔비에스티, 봉사단체 ‘한마음’ 발대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1.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향 아동복지센터 방문…첫 봉사활동 시작

정품인증 전문업체 엔비에스티(주)(대표 조인석)는 지난 12월 20일 평택 생산본부에서 ‘한마음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한마음 봉사단은 약 30명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었다.

첫 봉사활동으로는 평택에 위치한 애향 아동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청소를 시작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다과시간도 가졌다.

직원들이 직접 돈을 모아 생활용품을 전달하였으며 회사 차원에서 기부금도 전달했다.

엔비에스티 관계자는 “한마음 봉사단 발대식을 통해 올 해부터 봉사활동에 나설 것입니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엔비에스트는 정품인증 라벨 ‘G-Tag’를 통해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를 보호한다. G-Tag는 강력한 보안성을 가진 각각의 다양한 보안소재를 라벨에 융복합하여 가품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였으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정품인증 라벨이다.

한국화학연구원 멤버십 기업인 엔비에스티는 경영혁신중소기업(메인비즈) 인증과 수출유망중소기업 인증, 우수벤처기업 선정,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등의 성과를 올렸다. 올해 8월에는 브랜드 보호 공로를 인정받아 수출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도 선정, 수출 경쟁력 강화를 원하는 중소·중견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