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촉망 받는 기업 ㈜씨엔에프 ‘제2의 도약’
2020 촉망 받는 기업 ㈜씨엔에프 ‘제2의 도약’
  • 윤경선
  • 승인 2020.01.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성장의 해답은 가치실현

2020씨엔에프 추봉세 회장은 신년사에서 혁신은 소비자, 사회적 가치를 창출이 뒷받침 되어야 함을 강조하였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사랑 받기 위해서 가치창출은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며, 금년은 마스크 팩 뿐만 아니라 헤어와 바디, 기초 연구 개발 및 제조를 본격적으로 확장하는 변화의 해이니만큼 모든 변화 요소를 유연하게 받아들이되 이 변화 속에 협업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혁신과 협업 속에 소비자 및 사회적 가치를 이끌어 내야 한다고 했다.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면서 장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화장품 전문 제조회사 씨엔에프2019년도 어김없이 상승세의 성장그래프를 이어 나갔다. 씨엔에프는 2020년은 제조 제품을 기초 전품목과 헤어와 바디로 확장하면서 연구개발, 제조, 생산을 본격화 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연구 인력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해외 시장 확장을 위해 글로벌 시장에 맞는 개발 품목을 정비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밑그림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씨엔에프의 추봉세 회장은 2019년에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중소기업 규제혁신대상에서 기획재정부 장관상인 참 좋은 중소기업상26회 기업혁신대상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그리고 최고 영예인 은탑산업 훈장을 받으며 3관왕 영예를 안았다. 화장품 제조회사에서 한 해에 3관왕을 안은 것은 이례적인 일로 여러 산업 분야에서 추봉세 회장의 리더십에 귀추가 주목하고 있다.

특히, 금년에는 금탑산업훈장이 없어 사실상 최고의 영예인 은탑산업훈장은 1공장에 이어 본사 2공장 준공을 통하여 대규모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와 비정규직 없는 사업장 운영, 2017년 장시간 근로개선을 위하여 생산부 제조팀의 06:00~18:00 근무하던 것을 교대 근무조 2개로 변경하여 직원의 근무시간을 감축시킴으로써 일과 생활의 균형 실천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는 등 제조업체 중에서 선도적으로 노동정책 이행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또한 군포지역 아동센터에서 돌봄 서비스를 받는 초중고 학생 100명을 위한 청약 저축통장 개설, 아산병원의 암 연구 치료 기술 개발과 연구를 위한 1억원 지원 등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실천하였다. 이 외에도 직원들을 위한 한마음 음악회, BBQ 행사 외 사내 스크린 골프장·야구장 마련/안마기 설치 등 복지환경으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사업장을 운영하였다. 추봉세 씨엔에프 회장이 지난 해 이뤄낸 혁신은 매출성장과 함께 협력업체와의 상생 가치, 나눔의 복지 가치, 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가치와 함께 청·장년 일자리를 창출(최근 3168% 고용증가)의 사회 가치 실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씨엔에프는 국내 1위 마스크팩 제조회사로 시트마스크 일 250만 장, 75천만 장과 시트마스크 외 약 연 13천만 개의 생산이 가능한 시설 및 최고의 자동화 공장으로 국내 최대 생산 케파를 가지고 있는 마스크팩 리딩 제조회사이다. 마스크팩의 트랜드를 만들어내는 제품 혁신은 물론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안전한 제품 제조 및 품질 관리에 철저하며 이미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화 준비를 위한 품질 개선을 이루어냈다. 씨엔에프는 2020년에는 마스크팩의 선두 자리를 지키는 것은 물론 기초 및 헤어와 바디로 영역을 확장, 안착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하며 전세계적인 움직임인 클린 뷰티 제품 개발과 안전한 생산시설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의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추봉세 회장이 강조하는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한 노력하는 2020년이 될 것이라고 담당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