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홍삼 콜라겐과 로얄 젤리를 담은 4주 집중 케어 앰플
네이처리퍼블릭, 홍삼 콜라겐과 로얄 젤리를 담은 4주 집중 케어 앰플
  • 윤경선
  • 승인 2020.01.0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와 로얄 젤리 추출물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최소한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스킵케어(Skip-care)’가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성분과 기능을 강화한 고영양 앰플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토탈 케어 앰플로 4주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병씩 총 28개로 구성됐으며,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한 주 한 주 변화되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핵심 성분인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는 저분자 콜라겐과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채워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또한 로얄 젤리 추출물이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더해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전해준다.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사용하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든다. 사용 1주차는 영양과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되고, 2~3주차에는 차오르는 영양감과 탄탄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4주 집중 관리가 마무리되면 윤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가 완성된다.

한편, ‘진생 로얄 실크는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은 라인 확대로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