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0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 무첨가·호호바 오일의 두피 모발 케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2020 뉴 스타일’ 7종은 실리콘 무첨가1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 에센스 케어로 모발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 B32와 프로비타민 B52가 추가돼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을 베이스로한 보태니컬 가든을 담아낸 향으로 제품 사용 시 상쾌하고 프레시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라인은 7종으로 구성됐다. ▲하루종일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효과의 헤어 스타일링 픽서 ‘스타일 피니싱 스프레이’, ▲초강력 세팅력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하는 스트롱 홀드 헤어 스프레이 ‘스타일 울트라 홀딩 스프레이’, ▲끈적임 없이 광택이 나는 모발을 연출하며 모발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하는 에센스 인 컬링젤 ‘스타일 울트라 홀딩 젤’, ▲힘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뿌리부터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는 거품타입의 볼류마이징 무스 ‘스타일 스컬팅 볼륨 무스’, ▲모발의 힘과 텍스쳐를 살린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스프레이 ‘스타일 텍스쳐 스프레이’, ▲열기구 스타일링 시 더욱 완벽한 스타일을 위해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열보호 에센스 스프레이 ‘스타일 써모 프로텍트 스프레이’, ▲가벼운 텍스쳐로 모발에 반짝이는 광택 효과를 선사하는 탑코트 헤어 미스트 ‘스타일 샤인 미스트’로 출시됐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실리콘 무첨가, 자연유래 주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전문적이고 효과적이면서도 편리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쉽게 헤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으로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을 마음껏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2020 뉴 스타일 7종은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점, 목동점, 부산점, 판교점, 울산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몰, AK몰, SSG.com, 더현대닷컴, 대백몰)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