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신년 맞이 팩트 50% 할인 프로모션
브이티 코스메틱, 신년 맞이 팩트 50%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맞아 단 3일간 쿠션 팩트류 할인 판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신년을 맞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쿠션 팩트 아이템을 세일하는 행사다. 오는 5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며 인기 팩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VT 에센스 선 팩트 ▲VT 시카 레드니스 쿠션 리필 세트 ▲VT 콜라겐 팩트 ▲BT21 리얼 웨어 쿠션 등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되며, 각 제품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는 고농축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BT21 리얼 웨어 쿠션’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인 ‘BT21’이 적용된 팩트 제품으로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픽싱, 워터, 커버 등 다양하게 구성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브이티 코스메틱에 보여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인기 팩트 제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게 됐다”며 “브이티 코스메틱은 2020년에도 좋은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예정이오니 올 한 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