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1.0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 손상 받기 쉬워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진정 회복 크림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아벤느는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50ml)’과 아벤느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5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1월 한달 간 올리브영 한정으로 선보이며 2-STEP 미니멀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2-STEP 미니멀 케어’는 연말연시 바쁜 일상 속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스킨케어 리추얼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첫 단계로 사용하는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만을 100% 담은 온천수 미스트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미네랄 함량이 적어(266mg/l) 수분 증발 후 미네랄 잔존량으로 인한 피부 건조가 없고,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피부에 가장 적합한 2:1로 구성돼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나다. 세안 직후 얼굴에 충분히 분사해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보존제, 인공향료, 색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12가지 성분을 담은 미니멀 크림이다. 과민감성 피부까지 케어 가능한 진정 회복크림으로, 아벤느만의 독자성분 ‘파르세린®’이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오 떼르말이 흡수된 후 크림을 적당량 피부에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크리미하면서도 쫀쫀한 제형이 피부를 감싸듯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외부 공기 및 이물질의 유입을 전면 차단한 특허 받은 D.E.F.I 밀폐 용기로 개봉 후 유효기간 내내 멸균 상태의 포뮬라가 유지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는 1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