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20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랑콤, 2020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 최영하
  • 승인 2020.01.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피끄 3가지 스킨케어 제품 레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

랑콤이 오는 3일, 새해를 맞아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을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며, 특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30ml 제품과 함께 레드 에디션 한정으로 100ml 대용량도 출시한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은 총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아이 크림의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텍스처로, 더욱 부드럽고 수분감 있게 흡수된다. 또한 노화로 인한 다크써클을 100% 개선하여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은 눈가 피부는 물론 속눈썹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성분과, 눈 주변에 360도의 광채를 만들어 내는 펄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사용하면 할수록 속눈썹은 더욱 건강해지고 눈매는 더욱 커보이며, 눈가 붓기 현상이 완화된다.

랑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랑콤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행운을 기원하며 ‘길함’과 ‘복’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제니피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앞서가는 스킨케어 과학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랑콤 제니피끄와 함께 올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30ml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00ml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또한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