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2019 K-뷰티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조성아뷰티, ‘2019 K-뷰티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운데이션 부문’과 ‘폼클렌저 부문’ 수상 쾌거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2019 2K-BEAUTY AWARDS(이하 2019 K-뷰티 어워즈)’에서 파운데이션 부문폼클렌저 부문에 나란히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다시 한번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여성동아가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2019 K-뷰티 어워즈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끊임없는 R&D 연구를 통한 변화와 혁신, 세계 경제의 글로벌화에 발맞춰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했다.

2019 K-뷰티 어워즈 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조성아TM슈퍼 핏 필업 스틱 파운데이션20186월 첫 론칭 이래 총 44회 홈쇼핑 매진 기록, 매 방송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제 3세대 파운데이션 시장을 선도하는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피부에 바르자마자 석류 콜라겐 캡슐이 터져나와 피부를 보습막으로 코팅시켜주며 48시간 무너짐 없이 촉촉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제품 하단에 일체형으로 붙어 있는 7만모의 S자 미세모 브러쉬가 섬세하게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줘 결자국 없이 누구나 쉽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폼클렌저 부문에 선정된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된 슈퍼 베지톡스 정화 클렌저이다. 이 제품은 2012년부터 전개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발생하는 미세한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정화해 민낯광을 선사한다.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0여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남녀노소 온가족 안심하고 사용할 수는 페이셜 케어 제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클렌저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조성아뷰티의 모든 브랜드는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동안 메이크업, 광 메이크업 창시자인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큐레이션한 브랜드이다.”라며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와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향후에도 국내 및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