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누리, 맞춤형 화장품 ‘퍼펙트 솔루션 앰플’
㈜허브누리, 맞춤형 화장품 ‘퍼펙트 솔루션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3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고민별 탁월한 성분으로 최적의 배합

커스터마이징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다양한 피부타입과 피부고민 등을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는 니즈가 커짐에 따라 화장품 시장에서도 개인 맞춤형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기성 화장품의 경우, 자신의 피부에 최대한 맞는 화장품을 찾아 사용하는 것이였다면 맞춤형 화장품은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맞는 원료를 섞어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다.

맞춤형화장품 전문 브랜드 허브누리에서는 자신의 피부 맞는 화장품을 만들 수 있도록 피부고민별 효능을 지닌 맞춤형 화장품 퍼펙트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허브누리 퍼펙트 솔루션 앰플의 제품라인은 안티링클, 화이트닝, AC클리어 3종이다.

안티링클 퍼펙트 솔루션 앰플은 레드플라워 컴플렉스, ‘화이트닝 퍼펙트 솔루션 앰플은 비타민 콤플렉스, ‘AC클리어 퍼펙트 솔루션 앰플은 메디7 콤플렉스로 피부고민별 탁월한 성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완성한 고농축 앰플이다.

더불어 10여가지의 고농도 활성물질을 30%이상 첨가할 수 있으므로 기성제품 보다 높은 고농도의 활성물질을 첨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기성제품과 확실한 차별점을 가진 고농도의 앰플을 만들어 쓸 수 있다.

퍼펙트 솔루션 앰플은 식물성 추출성분만 담았으며,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