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의 일상 담은 브이로그 화제
랑콤, 수지의 일상 담은 브이로그 화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3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의 아침 미모부터 장난기 가득한 일상 모습까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티저 영상에 이어 지난 25일과 26일 순차적으로 공개한 수지의 브이로그 영상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랑콤과 함께한 수지의 뷰티 데이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로, 수지가 아침 잠에서 깨어나 외출 준비를 하는 첫 번째 에피소드 <굿모닝 AM, 수지> 편과 활기찬 데이 타임의 모습을 담은 두 번째 에피소드 <예쁘다, 배수지>편 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지는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부터 허당기,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수지의 아침 모습을 담은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그녀의 모닝 케어 루틴과 외출 필수 뷰티템이 공개 됐다. 먼저,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눈가 마사지로 붓기를 완화 시킨 후, ‘제니피끄 뉴 어드밴스드 에센스’로 피부에 탄력을 더했다. 그리고 최종 외출 전 마지막으로 챙긴 뷰티 아이템은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로, 화사한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차분한 핑크빛 MLBB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산책과 운동을 하는 활동적인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격한 야외 활동에서도 화사함을 잃지 않는 그녀의 비결은 바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운동 후 수지는 파우치에서 휴대성이 용이한 ‘뗑 이돌 쿠션’을 꺼내 피부를 정돈 하며 스스로 “예쁘다! 배수지”라 말하는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냈다.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수지의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컨셉이다. 수지의 일상을 들여다보면서, 탄력 넘치고 완벽한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랑콤의 대표 아이템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 된 랑콤의 영상에 이어 오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수지의 브이로그 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상 속 수지가 사용한 랑콤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의 랑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