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일본 @코스메 베스트 컨실러 선정
더샘, 일본 @코스메 베스트 컨실러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일본 @코스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19 수상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가 일본 최대 뷰티 앤 헬스 사이트인 @cosme(아또코스메)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19’에서 2년 연속 컨실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19’는 @코스메 회원들이 2018년 11월부터 2019년 10월까지 1년 동안 작성한 약 72만여 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상으로 일본 내 화장품 분야에서 최고의 공신력과 영향력을 자랑한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지난해에 이어 컨실러 단독 카테고리에서 2년 연속 베스트 컨실러로 뽑혔다. 또한 ‘메이크업 베이스?컨실러’ 부문에서 줄곧 상위권에 랭킹 되었으며, 프라자나 로프트 같은 유통 채널에서 컨실러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더샘의 컨실러는 다크서클, 기미, 주근깨 등 국소 부위의 잡티를 커버해주는 고밀착 컨실러다.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입소문 타며 일명 ‘국민 컨실러’, ‘인생 컨실러’로 불리고 있으며, 피부 톤과 고민 부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더샘 관계자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자 여러 카피 상품이 등장했으나, 더샘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꾸준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철저한 시장 분석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외에도 캔디 틴트, 싱글 블러셔, 키스 홀릭 립스틱 등 색조 메이크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