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롯데면세점 제주점 추가 입점
마녀공장, 롯데면세점 제주점 추가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 시너지 도모 및 해외 소비층 확대 기대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롯데면세점 제주점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이하 현대면세점)에 추가 입점하며 해외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대만, 태국, 베트남, 일본 등 중국 외 지역 관광객들을 한국으로 유치하기 위해 차별화된 전략과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 4월에는 대만 단체 관광객 1,000명을 제주점에 단독으로 유치하기도 했다. 이에 마녀공장은 오프라인 판매 강화를 목표로 롯데면세점 제주점에 입점해 운영 시너지를 도모하고, 동시에 해외 소비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마녀공장이 롯데면세점 제주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자사 베스트 셀러인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퓨어 클렌징 오일’ 포함 12종이다. 

특히 ‘손예진 앰플’로도 불리는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은 모바일 뷰티 어플 ‘화해’에서 소비자 리뷰를 토대로 2017, 2018년도 기준 2년 연속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마녀공장은 지난 11월 현대면세점 추가 입점을 진행했다. 현대면세점은 올 6월 이후 면세점 일 평균 매출액이 20억원 대로 꾸준히 증가하는 것은 물론 내년에도 2호점 운영을 앞두고 있는 국내 빅3 면세점 중 하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추가 입점을 통해 마녀공장을 보다 많은 해외 고객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공격적인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롯데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기념, 재고 소진시까지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20㎖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대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50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20㎖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