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지베르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3~12/29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대표이사 권기현)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지베르니 브랜드 위크는 연말을 맞아 ‘메리 라이트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더욱 완벽하고 반짝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단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23일 프로모션 첫 날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상품인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를 단 하루 특가로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베스트 마스카라 제품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를 1+1 증정하는 등 지베르니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연말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베르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반짝이는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줄 하트 모양 ‘러브 라이트 무드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을 더욱 특별하게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상품과 지베르니 베스트 제품들을 좋은 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