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인스타그램서 브랜드 웹툰 ‘시카툰’ 공식 연재
브이티 코스메틱, 인스타그램서 브랜드 웹툰 ‘시카툰’ 공식 연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카의 특징인 진정, 힐링 강조한 일상의 따뜻한 스토리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주력 제품인 시카 라인을 테마로 한 브랜드 웹툰 시카툰을 연재한다.

지난 11월 브이티 코스메틱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공개된 시카툰은 주인공인 시카 대표 캐릭터 호랑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친근하고 귀엽게 그려냈다. 시카툰은 시카의 주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특징으로 피부 진정을 넘어 세상의 다양한 상처를 힐링하고자 하는 따뜻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시카 성분은 센텔라 아시아티카(호랑이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주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성분은 VT만의 피부 진정 케어 독자 성분인 '시카리오'로 차별화를 두었다. 오랜 연구를 통해 선보인 시카리오는 센텔라 4X 콤플렉스, 병풀추출물, 그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 장벽 강화와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서도 시카 열풍을 주도 하고 있다. VT 시카 라인은2018년 중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며 출시 16개월만인 지난 4일 기준 누적판매 1억 개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시카의 특징을 활용한 친근한 웹툰을 통해 보다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시카툰을 준비했다시카 라인이 자사의 주력 제품인 만큼 시카툰을 통해 흥미롭고 친근한 브이티 코스메틱을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