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2019 클로란 명예의 전당’ 할인 이벤트
클로란, ‘2019 클로란 명예의 전당’ 할인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셀러 TOP 3 제품 최대 50% 할인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2019 클로란 명예의 전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올 한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클로란 베스트 셀러 세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019년을 빛낸 클로란 명예의 전당 할인 기획전은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모발과 두피로 케어할 수 있는 퀴닌 비타민B 샴푸와 ▲민감 두피를 위한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보습을 선사하는 망고버터 뉴트리션 샴푸로 구성돼 본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쾌한 쿨링감과 미세먼지 세정을 도와주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헤어 브러쉬를 증정하는 퀴닌 비타민B 샴푸 두피 브러쉬 기획세트를 오직 온라인에서만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해 클로란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의 호응에 힘 입어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베스트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2019년 마무리와 2020년 시작을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클로란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란 제품 및 ‘2019 클로란 명예의 전당’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