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2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타깃의 ‘예리코 로즈 라인’ 확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을 확대 출시한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2030 젊은 세대의 니즈에 따라 색조 화장품을 강화하고자 출시됐으며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프라이머 2종 △컨실러 2종 △블러셔 3종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전 제품에 부활의 장미라고 불리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인 ‘수채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 외에도 피부 결점 보완이 가능한 프라이머와 컨실러, 볼터치를 통해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 있는 블러셔 등으로 구성돼 한층 더 정교한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는 지난 7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로지 리바이버 에센셜’ (Rosy Re:viver EssentialTM)과 AGE 20’s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담은 ‘AGE 20’s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국내 헬스앤뷰티 스토어(H&B스토어)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AGE 20’s는 예리코 로즈 라인을 바탕으로 2030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CJ올리브영과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는 로즈 히알 비타(Rose Hyal-Vita) 에센스와 스킨케어 성분을 70%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특히 피부 본연의 광을 살리는 장미석영을 함유해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핑크 로즈 △트리플 로즈 △화이트 로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에센셜 유브이 프라이머는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는 프라이머로 보습에 탁월한 비타-HA 400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 하듯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에센셜 유브이 프라이머는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페일 라벤더, 붉은 피부톤을 잡아주는 △그린 민트 등 2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새틴핏 듀얼 컨실러는 촉촉한 수분 타입 컨실러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피부에 끼임 없이 결점 커버를 도와준다. 특히 브러시 팁과 퍼프 등 이중으로 구성돼 브러시 팁으로 피부에 컨실러를 바르고 퍼프로 두드려주면 별도의 도구 없이도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글로우 리퀴드 블러셔는 수분을 머금어 피부에 촉촉하게 물든 듯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피부 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캐롯 로즈 △라벤더 로즈 △누디 로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