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롭스 바디케어 1위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롭스 바디케어 1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2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3%의 물만을 사용한 오일 베이스의 젤

바이오-오일의 드라이 스킨 젤이 출시 2개월 만에 국내 H&B 스토어 롭스에서 높은 판매 성적을 기록하며 총 4개 부문에서 판매 상위를 차지하였다. 

바디케어 부문 판매 랭킹 1위를 비롯하여 스킨케어 부문 2위, 지금 뜨는 제품 랭킹 2위, 전체 베스트 랭킹 4위를 기록하는 등 단기간에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다.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은 건조한 피부 개선을 위해 특별 처방으로 개발된 새로운 제형의 보습제다. 젤의 가볍고 쫀쫀한 발림성과 오일의 보습감이 만난 오일 베이스 젤로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중의 보습제는 보통 수분이 70% 함유된 워터 베이스여서 피부에 발랐을 때 수분이 증발하며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 할 수 있지만, 드라이 스킨 젤은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오일막을 형성해 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소량만 콕 찍어 피부 위에 톡 발라 건조함을 해소할 수 있어 ‘콕톡젤’이란 애칭을 갖고 있으며, 얼굴, 몸 등 건조한 어느 부위에나 바를 수 있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단기간에 롭스에서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드라이 스킨 젤의 우수한 제품력과 기획 구성 때문이다”라며 “오일 베이스 젤이라는 새로운 제형과 소량만으로 충분한 보습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겨울철 보습이 필요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고, 드라이 스킨 젤 출시 기념으로 스킨케어 오일까지 증정하는 기획세트로 구성한 점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끝으로 “바이오-오일을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과 드라이 스킨 젤은 전국 롭스, 랄라블라, 눙크,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