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아아성' 청주 1호점 오픈
㈜뷰티화장품, '아아성' 청주 1호점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사업 스타트…아아성 100호점 달성목표

㈜뷰티화장품이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에 아아성매장 1호점을 오는 26일 오픈한다. 아아성은 성경에 있는 말씀 첫글 자를 조합하여 만든 브랜드로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갖고 있다. 

뷰티화장품은 화장품 매장이 폐점하고 있는 중소도시, 교외를 중심으로 새로운 컨셉의 체험형 화장품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장에서는 ㈜뷰티화장품 브랜드인 뷰그린 제품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뷰그린 제품은 주로 해외에서 판매되었던 제품으로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러시아, 유럽 등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beauugreen 으로 검색 시 +5000개 이상의 이미지가 업로드되어 있는 등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뷰티화장품은 "아아성 매장은 체험형 마케팅 컨셉의 매장으로서 피부관리, 두피관리, 모발관리, 헤나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며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극대화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여 매장에 오랜 시간 머무르며 뷰그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햔편, 아아성 매장은 오는 26일 오후 2시에 오픈하며, 아아성 매장 주변에는 스타벅스 CGV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는 등 청주의 주요 중심 상가다. 

26일 당일에는 방문고객에 한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오픈 이후 한 달 동안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