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연말 파티 커스텀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성료
리얼테크닉스, 연말 파티 커스텀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3 in 1 커스텀 컬렉션’ 론칭 기념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지난 18일(수)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열린 ‘연말 파티 커스텀 메이크업 팁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리얼테크닉스는 신제품 ‘3 in 1 커스텀 브러시’ 2종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본 행사를 마련했다. 사전 신청을 통한 올리브영 고객과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주제로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특히, 이 날 청담 유명 살롱 ‘무이더뷰티’의 ‘채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석해 연말 파티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커스텀 메이크업 팁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제품 ‘3 in 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와 ‘3 in 1 커스텀 치크 브러시’를 활용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레슨뿐만 아니라 신제품 체험 기회 및 선물 이벤트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석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현장 호응을 이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뷰티 유튜버만큼 메이크업 스킬과 전문 지식이 대단히 높은 상황이다. 이에 예전 뷰티클래스가 뷰티 툴 활용법이나 메이크업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였다면, 최근에는 고객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즐기고 브랜드를 경험하는 놀이터와 같은 자리로 변화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리얼테크닉스를 통한 메이크업을 마치 놀이처럼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날 소개된 신제품 ‘3 in 1 커스텀 브러시’ 2종은 브러시 볼륨을 슬라이더로 컨트롤 해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브러시다. MIN-MID-MAX 단계로 풀 메이크업부터 자연스러운 피니시까지, 브러시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브러시는 메이크업 베이스용인 ‘컴플렉션’ 브러시와 블러셔를 위한 ‘치크’ 브러시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