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티르티르,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7% 할인된 가격과 에어팟 추첨 경품까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뷰티(HEALTHY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19일부터 25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수량 선착순 이벤트로, 티르티르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최대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49,900원의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티르티르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는 ▲진정보습BOX(순 로즈마리 에센스, 진짜 병풀 쏙 카밍 마스크, 호호바 오일, 글로시 코팅 미스트, 핸드크림 랜덤 1종) ▲밀착보습BOX(도자기 크림, 긴급 보습 세럼, 진정해! 버블 토너, 글로시 코팅 미스트, 핸드크림 랜덤 1종) ▲새해다짐BOX(퍼펙트 더블컷 핑크, 하이드라 워터 필 마스크, 세라마이드 마스크, 센텔라 폼 클렌징, 글로시 코팅 미스트, 핸드크림 랜덤 1종) 총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럭키박스 구성 별 1,000개 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총 3,000명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티르티르 손거울도 추가로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가 시작되는 19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에어팟을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 중 일부에게는 특별히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직접 찾아가 전달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풍성하게 준비한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는 1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후 11시 55분까지 티르티르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 가로수길 쇼룸, 부산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도 12월 19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진정보습BOX, 밀착보습BOX에 한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