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급증 시즌 ‘소장가치’, ‘프리미엄’ 제품 인기
연말 선물 급증 시즌 ‘소장가치’, ‘프리미엄’ 제품 인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과 새해 사이, 감사의 마음 담은 선물 준비 고민?

연말이자 새해를 앞둔 12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맞춰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선뮬용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가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어떤 아이템을 고를 지가 항상 고민이다. 올해 소중한 사람들에게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나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난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 까.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연말에는 추워진 날씨와 바쁜 스케쥴로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로 집중적인 케어가 필수일 터. 업계에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부터 퀄리티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왕실 연회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변하지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가치를 담아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후’는 일년 중 단 한번 12월에 고귀한 궁중예술과 정교한 세공으로 왕후의 품격을 높였던 소장품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궁중팩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0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예술로 알려진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했다. 왕과 왕후에게 시들지 않는 꽃을 선사하고자 제작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디자인에 적용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인 ‘글로우가즘 에디션’(GLOWGASM EDITION)을 출시했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 중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특징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연말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특히 건조한 겨울철 잦은 연말 모임에서도 수분감을 유지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팩트, 컨실러, 글로스,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클라뷰는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일명 여배우크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 빛들이 오롯이 오브제에 투영되어 빛나는 앞날을 비춰줄 ‘선캐쳐’ 총 3가지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홀리데이 에디션에 함께 구성된 ‘선캐쳐’는 빛이 들어오는 곳에 걸어두면 빛 반사가 일어나 공간을 아름답게 채워주어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랑콤은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화장품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압솔뤼 리치 크림을 제안했다. 랑콤 압솔뤼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 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매끄럽게 스며드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캡슐 형태의 용기는 시각적으로 섬세한 아름다움을 줄 뿐 아니라 리필 호환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활용도 가능하다.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여전히 고민이라면 최근 트렌드를 고려하여 선물을 고르는 것도 좋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는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트리니티와 엘르, TWR로 구성되어 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와 엘르는 미세전류가 피부 깊숙히 전도되어 처진부위 개선, 피부 탄력, 피부 맑기, 피부 결, 모공감소 등에 도움을 주고 TWR은 LED 레드라이트 테라피의 원리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특히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기념하여 GSSHOP, CJmall에서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 알차게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향기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방법도 있다. 퍼퓸 제품은 향기가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어 남녀노소 선물 받았을 때 큰 행복감을 전해주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다. 이때 향수와 바디 제품을 함께 구성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는 생동감 넘치고 풍성한 핑크 페퍼와 풋풋한 청춘의 텐더 로즈, 매혹적인 파출리 세 가지 원료의 긴밀하고 깊은 조화가 경쾌하고 스파이시한 향기를 전하고 산뜻하고 귀여운 밝은 핑크의 실크 스파게티 리본으로 되어 있어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향수와 함께 진저, 튜베로즈, 샌들우드가 조화를 이룬 은은한 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크림처럼 부드럽고 거품처럼 가볍게 클렌징해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 샤워크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밤’을 함께 선물한다면 기억에 오래 남을 뿐 아니라 은은하게 전해지는 향을 맡을 때마다 선물한 이를 떠올리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