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케어 위한 ‘포켓보습템’ 뜬다
겨울철 피부 케어 위한 ‘포켓보습템’ 뜬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틱 타입의 모이스처 밤부터 캡슐형 앰플까지 다양

건조한 겨울철에는 수시로 보습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뷰티업계는 언제 어디서나 피부 보습을 챙길 수 있도록 포켓보습템(주머니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보습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수시로 피부에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 밤 형태의 보습제부터 캡슐 형태의 수분 집중 앰플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궁중비책 모이스처 스틱 밤은 건조하고 거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98% 자연유래성분의 스틱형 보습 밤이다. ‘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오일등을 함유하고 알레르기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했다.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포켓사이즈라 휴대하기 좋다. 특히 건조한 계절인 겨울에는 아이들의 볼이나 턱 주변이 트기 쉽다. 이때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을 필요 없이 바로 발라주면 된다. 아이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 혹은 건성 피부의 성인 여성 및 남성도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헉슬리 오일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수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미스트다. 선인장 시드 오일이 얇은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준다. 계면활성제 및 유화제를 적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일 보습막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각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한 겨울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프랑스 미세분사 펌프를 적용해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도록 했다.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 진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고기능 수분 앰플이다. 고함량 5-히알루론산(6,000ppm)을 함유해 건조함을 빠르게 완화해주고 정제수가 아닌 해조류 점액 추출물(후코이단)을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개별 밀폐 포장 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내용물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아이소이의 센시티브 스킨 모이스춰 립밤은 입술 위 각질을 잡아주는 립밤이다. 해초에서 습득한 천연 방어 성분이 다량 함유돼 일상 속 각종 유해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또한 입술에 팩을 하듯 충분히 바른 후 숙면을 취하면, 아침 세안 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는 것도 특징. 립 메이크업 전, 후 살짝 덧발라주면 추운 겨울에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스페셜 수시 케어 노하우를 담은 간편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하기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피부 보습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조성아 포켓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프로폴리스 꿀세럼 120병을 스틱 한 통에 응집시켜 혹한기 피부 비상 시즌에도 탄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막강 스펙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순금가루와 황금누에고치를 콜라겐 캡슐에 적용한 일명 황금누에캡슐이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신선하게 터져나와 짱짱한 황금탄력막을 씌워주며 황금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슈퍼페이스의 카밍앤하이드레이팅 메이크업 픽싱 미스트는 미스트와 픽서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수분 코팅 폴리머 픽싱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와 위치하젤 추출물,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까지 가능하며 특히 보습이 필요한 곳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