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렌더, 2019 홀리데이키트 3종 세포라코리아 단독 론칭
뷰티블렌더, 2019 홀리데이키트 3종 세포라코리아 단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링블링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

뷰티블렌더가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빛내 줄 ‘2019 홀리데이 키트’ 3종을 세포라코리아에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뷰티블렌더는 세포라 내 2019 홀리데이 키트 3종 단독 론칭을 기념하여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약 일주일 간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뷰티블렌더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오리지널 뷰티블렌더’ 메이크업 스펀지를 증정 예정이다.

뷰티블렌더 2019 홀리데이 키트 3종은 ‘저스트 인케이스’, ‘더 쥬얼 박스’, ‘젬스톤 루비’로 연말시즌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블링블링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저스트 인케이스’는 한정판 아쿠아블루 메이크업 스펀지와 에메랄드 솔리드 젬스톤 클렌저, 특별한 컬러의 스펀지 보관 케이스 디펜더로 구성된 실속있는 트리오 키트이며, ‘더 쥬얼 박스’는 핑크 또는 아쿠아마린 색상의 메이크업 스펀지 랜덤 1종과 솔리드 젬스톤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어 키트 안에 어떤 색상의 스펀지가 들어있는지 확인하는 재미가 있다. 마지막으로 ‘젬스톤 루비’는 빨간 루비 보석 색상의 한정판 메이크업 스펀지다.

뷰티블렌더는 2002년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Rea Ann Silva가 개발한 최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16년째 전세계적인 셀럽&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9년 이상 위너 1위 수상 경력을 가진 브랜드임은 물론, 국내에서도 2017 셀프뷰티어워드 메이크업 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뷰티블렌더’는 달걀 모양의 스펀지로 사용 시 좁은 표면, 넓은 표면 어디든 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결이 남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물에 적셔 사용 시 2배 사이즈 업 되어 물광 및 윤광 표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기초메이크업부터 국소부위, 치크 메이크업까지 사용 용도 및 목적에 따라 스펀지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