솝퓨리 ‘크리스마스 세트’
솝퓨리 ‘크리스마스 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로스 샴푸바’와 ‘노세범 샴푸바’각각 2개씩 구성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가 ‘샴푸바 미니’가 함께 구성된 ‘크리스마스 세트’를 선보였다.  

솝퓨리 베스트셀러 ‘안티로스 샴푸바’와 ‘노세범 샴푸바’를 각각 2개씩 구성한 세트로, 10% 할인된 금액에 ‘동일 제품 샴푸바 미니’까지 증정한다. 특히, 샴푸바 미니는 본품 대비 약 1/8로 축소해 만든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여행 및 출장 시 소지하기 좋다.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세정력과 기능성은 본품과 동일하게 만들어 두피를 건강하고 세심하게 세정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솝퓨리 공식몰에서 크리스마스 세트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솝퓨리 샴푸바는 두피에 해로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코코넛과 사과유래계면활성제, 천연오일, 기능성 추출물 등 유효성분을 함유했으며, 실리콘 등 화학성분에 기댄 일시적인 트리트먼트가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모발을 되찾아준다. 또한 pH5.5 초저자극 약산성 구현으로 자극 없이 케어가 가능하다.  

‘안티로스 샴푸바’는 탈모와 가늘어지는 모발, 두피탄력을 개선시켜주며, ‘노세범 샴푸바’는 두피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