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내츄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국내 출시
닥터내츄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국내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칼한 목에 상쾌한 한 방~

닥터내츄럴이 꿀을 첨가해 섭취하기 간편한 스프레이 제형의 닥터내츄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국내에 출시했다. 국내 정식 출시 이전에도 롯데, 신라 등 국내 면세점에서 베스트 상품 목록에 올라오고, 1910월 티웨이 항공 면세점에서는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랭크되는 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었던 제품이다.

닥터내츄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프로폴리스와 메디엑티브 20+ 등급의 꿀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제품답게 높은 함량의 12.05mg 가량의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의 완전한 무균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침과 분비물 등을 섞어 만든 물질로 항균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물질이다. 여기에 메디엑티브 약꿀이 들어있어 건강증진 및 에너지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 또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 프로폴리스 특유의 텁텁한 맛이 달콤한 꿀맛과 시원한 페퍼민트 향에 중화되어 깔끔하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즈음 마스크를 쓰기 전이나 답답한 대중교통 안에 간편하게 입안에 분사를 하는 것으로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으며, 감기 증상이 있는 사람이 사용하면 보다 편하게 호흡을 할 수 있다.

구강 관리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닥터내츄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국내 출시함과 동시에 해당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와 동반하여 현재 3개의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동일 제품 1개를 제공하는 3+1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닥터내츄럴 공식스토어는 호주 아스트라그레이스와 정식 계약을 맺은 공식 수입처이며 직구 시 필요한 번거로운 통관절차와 배송의 기다림이 필요 없이 보다 빠르게 주문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닥터내츄럴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미세먼지로 인해서 기관지나 목 건강에 유의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났다. 간편하게 스프레이를 뿌려 구강 건강과, 목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