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용, 대용량 보디 로션과 핸드크림 구성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로맨틱한 릴리 향이 보디 피부를 향기롭게 가꿔주고 건강하게 관리해 줄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대용량 보디 로션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자사 인기 품목인 핸드크림 중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릴리의 진한 향기를 그대로 담아 바르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사용한 듯 고혹적인 꽃내음이 온 몸을 감싸주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퍼퓸 드 네이처 보디 로션 올데이 릴리는 병풀 추출물과 오일 성분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습 지속력으로 건조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핸드 앤 네이처 릴리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전해준다.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으며,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19일까지 구입한 고객에게는 그린더마 마일드 트라이얼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