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강코스메틱, 음성 2공장 준공 성장엔진 가동
부강코스메틱, 음성 2공장 준공 성장엔진 가동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연구소 보유로 다양한 처방, 합리적 MOQ 실현

부강코스메틱(대표 우창욱)이 지난 126일 충북 음성 2공장 준공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충북 음성군 금왕읍 유촌산단로 82에 위치한 2공장은 화장품 OEM&ODM을 위한 최상의 생산시스템을 구축해 올해 12ISO22716, 20201분기에 CGMP, 비건 인증을 취득할 예정이다.

신공장에서는 기초화장품을 비롯해 바디제품, 헤어제품, 기능성화장품, 비누제품, 마스크팩 등 대량생산 시스템을 완비했으며 생산캡파는 연평균 3백만개이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위해 부강코스메틱은 현재 목원대학교, 대구 한의대학교와 산학연을 추진중이다.

부강코스메틱은 화장품제조 OEMODM 전문기업으로 지난 2008년 설립되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화장품 시장에 발맞춰 미국, 중국, 필리핀, 태국 등 해외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수출 강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연구 시스템과 생산시설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직과 신뢰, 새로운 것을 찾는 개척정신을 담아 자체 브랜드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도약을 계속하고 있다.

우창욱 대표

최신 설비 구축과 신기술을 통해 국내 및 세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부강코스메틱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베트남, 홍콩, 태국, 두바이 등을 비롯한 해외 주요 뷰티박람회에 참여해 기술의 우수성과 독보적 차별성을 세계에 선보여 성과를 달성했다. 지난 6월 코엑스에서 열린 소비재 수출대전에서는 라오스 Manixay Singdee사의 choy MANIXAY 대표와 MOU를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도 했다.

우창욱 대표는 부강코스메틱은 젊은 패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치열한 코스메틱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부강은 합리적인 MOQ와 꾸준한 연구개발로 쌓인 다양한 처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기술경쟁력을 앞세워 끊임없이 혁신하고 전진해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