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2.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코리아, ‘드림 위드 유’ 공개 및 이벤트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새로운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뉴 챌린저(Nu Challenger)를 응원하기 위한 노래로 ‘드림 위드 유(Dream with You)’를 선보이고 ‘I Connect with You -하이파이브 나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드림 위드 유’는 활기 넘치는 매력을 가진 가수 바다와 함께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뉴 챌린저를 위한 노래로 선보이게 됐다. 해당 곡은 서로를 응원할 때 손뼉을 마주치는 동작을 빗대 ‘하이파이브 나우(High Five Now)’라는 메시지를 전달, 도전하는 과정을 함께 나누고 용기를 북돋워주고자 제작됐다.

올해 뉴스킨은 꾸준히 한계를 넘어 스포츠 클라이밍 종목에서 세계 정상에 오른 김자인 선수와 함께 ‘뉴 챌린지’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뉴스킨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전달해온 데 이어, 2020년에는 도전의 의미를 살려 뜨거운 열정을 갖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뉴스킨은 이번 응원곡 공개를 기념해 영상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6일까지 ‘드림 위드 유’ 안무 혹은 노래를 따라 하는 모습 등을 촬영한 본인만의 영상을 자유롭게 만들어 해시태그(#하이파이브나우, #커넥트나우)와 같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김자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에이지락 유스스팬3 500SV’와 함께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타터 키트’ 등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중 1팀에게는 ‘드림 위드 유’ 노래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녹음해 음원과 메이킹 영상까지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뉴스킨 코리아 홍보팀 김민석 팀장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자 노력해 온 뉴스킨은 늘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뉴 챌린저들을 응원하고자 ‘드림 위드 유’를 공개하게 됐다”며 “하이파이브 나우 캠페인을 통해 푸짐한 상품과 함께 음원 녹음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에도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