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ZIP 앰플&크림'
아이소이, '모이스춰라이ZIP 앰플&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임상 완료

유해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자연유래 보습 성분이 응축된 고압축 보습 라인 ‘모이스춰라이ZIP’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모이스춰라이ZIP은 만성 건조 피부와 악건성 피부를 위한 아이소이의 고강력 압축 보습라인이다. 악건성 전용 멀티밤으로 출시되었던 모이스춰라이ZIP ‘고강력 압축보습제’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인 ‘압축크림앰플’, ‘압축보습크림’까지 선보이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새로이 출시된 ‘압축크림앰플’과 ‘압축보습크림’ 2종은 소량으로도 강력한 향과 보습 효과를 내는 불가리안 로즈 왁스를 더해 압축 보습 효과의 지속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72시간 보습 테스트와 속보습 개선 임상을 완료해 깊은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며,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먼저 ‘압축크림앰플’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압축한 고강력 압축보습 앰플이다. 여러 단계의 제품을 겹겹이 바를 필요 없이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부드럽지만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도 빠르게 스며들어 만성화된 건성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압축보습크림’은 불가리안 로즈 성분에 각종 식물 유래 오일과 보습 성분을 더한 고강력 압축보습 크림이다. 로즈버터와 호호바씨오일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들이 만들어낸 압축 보습막이 피부에 공급된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도와 보습 케어 마무리 단계에 적합하다. 강력한 보습효과를 담은 고보습 크림이지만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소이는 모이스춰라이ZIP 라인의 신제품 2종 출시를 맞아 ‘신상품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물론 기존 제품, 특별 구성된 세트 상품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품은 최대 25%, 세트 상품은 최대 3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