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사회 공헌과 혁신으로 2019년 2관왕 영예
㈜씨엔에프, 사회 공헌과 혁신으로 2019년 2관왕 영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2.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관리와 경영혁신으로 바람직한 기업문화 확산

씨엔에프(추봉세 회장)가 혁신 활동 및 참 좋은 기업으로 인정을 받으며 연이은 수상으로 2019년을 박수와 환희로 마무리하고 있다.

씨엔에프는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중소기업 규제혁신대상시상식에서 기획재정부 장관상 참 좋은 중소기업상을 수상하였다. 참 좋은 기업상은 사회공헌, 지역발전, 행복일터, 일자리 창출, 기술혁신 5개 분야에서 크게 기여한 기업을 격려하고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취지이다. 씨엔에프는 마스크팩 전문 기업으로서 신소재 개발의 혁신, 품질 개선의 업무 혁신, 대규모 일자리 창출과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실천에 따른 경영 혁신, 직원간의 소통 혁신 등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전날인 129일 대한상공회의소 상의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6회 기업혁신대상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공동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시상하는 한편 혁신사례 확산으로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이며 씨엔에프는 품질관리 혁신과 근로환경 개선 그리고 업무 혁신을 인정받았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화장품 시장이 날로 성숙되고 성장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안전한 품질, 제품 혁신의 중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360도 다각도 업무 질 개선을 통해 직원들의 분석 업무 역량을 높일 수 있었으며 또한 꾸준한 경영 혁신을 통해 근로 환경에 변화를 주어 일생활의 균형을 맞추어 일과 생활의 균형으로 직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