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피크렘, ‘페이셜 라인 BEST 모음 특가’ 프로모션
토피크렘, ‘페이셜 라인 BEST 모음 특가’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피크렘 페이셜 라인 BEST 제품 구성으로 1+1 진행

행복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신세계몰에서 토피크렘 스킨케어 BEST 제품으로 구성하여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 신세계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토피크렘의 페이셜 라인 BEST 제품을 1+1특가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순한 성분과 사용 편의성을 높여 리뉴얼된 ‘UM 립밤’은 유해 성분 없이 시어버터, 칸데릴라왁스, 카나우바왁스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영양과 깊은 보습력을 제공한다.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를 통해 입술 갈라짐 및 각질 감소에 대한 검증을 받아 건조한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전보다 더 단단하고 무르지 않는 제형으로 개선되었으며, 입술 모양에 따라 바르기 쉬운 사선 커팅 형태로 변경되어 편의성이 증가하였다. 향 또한 리뉴얼되어 바르면 기분 좋은 무향을 느낄 수 있다.

토피크렘의 대표 페이셜 제품인 ‘젠틀 미셀라 워터’는 식물 성분의 계면활성제 사용과 글리세린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지속되어 피부 보습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알로토닌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눈 시림 또한 없다. 게다가, 메이크업과 피지, 불순물 등을 한 번에 흡착해 제거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피부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촉촉한 약산성 ‘젠틀 클렌징 젤’, 클렌징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24시간 보습 클렌징 ‘젠틀 클렌징 밀크’, 피부 본연의 광채를 밝혀주는 ‘UM 세럼’, 라이트 한 제형의 피부 장벽 크림 ‘라이트 UM 크림’까지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세계몰 토피크렘 페이셜 라인 BEST 모음 특가 기획전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UM 바디밀크(7ml) 5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