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신세계몰 단독구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바이오-오일, 신세계몰 단독구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진행

바이오-오일이 겨울철 강추위와 찬바람에 대비해 신세계몰에서 ‘드라이 스킨 젤, 스킨케어 오일’ 단독구성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에서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하여 기획 특가로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 및 드라이 스킨 젤을 최대 1+1+1+1 구성으로 선보여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판매 1위를 거머쥐며 전 세계 137개국에서 사랑 받아온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오일’로도 유명하다. 

올해 10월, 30년 만의 신제품으로 출시된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은 건성 피부를 위한 특별 처방의 보습 젤이다. 젤의 가볍고 쫀쫀한 발림성과 오일의 보습력이 완벽하게 만난 오일베이스 젤로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량만 콕 찍어 얼굴 및 전신의 메마른 피부 위에 톡 발라 건조함을 해소할 수 있어 ‘콕톡젤’이란 애칭을 갖고 있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위와 찬바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겨울철 피부를 위한 보습 천재 바이오-오일의 전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스킨케어 오일과 드라이 스킨 젤의 보습 효과로 고객들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과 드라이 스킨 젤은 전국 롭스, 랄라블라, 눙크,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