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2019 BEST AWARDS 기획전 오픈
아띠베뷰티, 2019 BEST AWARDS 기획전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2.1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간 고객 감사 앙코르 기획전 진행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beauty)가 연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19 BEST A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띠베뷰티는 ‘2019 BEST AWARDS’를 통해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 뷰티 디바이스를 선정하였으며, 탄력 관리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 식약처 허가받은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 아크제로’(ACZERO)’, 중주파 바디 관리기 ‘씬비(THINBE)’를 BEST 3의 주인공으로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아띠베뷰티는 BEST 3 제품에 한해 가장 반응이 좋았던 세일 기획전을 앙코르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웹 예능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제작 지원을 기념해 기획되었던 ‘로맨스 패키지’와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딜 가격’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로맨스 패키지’는 울트라리프3와 씬비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상품으로, 페이스와 바디 관리 디바이스를 함께 담아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특히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기획이다. 또한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딜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메이커스 가격을 부활해 아크제로 한정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두 기획전 모두 파격적인 구성과 혜택으로 진행했었기에 행사 종료 후에도 많은 회원들의 추가 구매 문의를 받았었다.”며, “2019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큰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하게 준비한 앙코르 기획전인 만큼 높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2020년 아띠베뷰티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띠베뷰티의 ‘2019 BEST AWARDS’는 16일부터 31일까지 2주 동안 아띠베뷰티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상품뿐 아니라 아띠베뷰티의 디바이스 구매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전동 클렌저 퓨어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띠베뷰티 고객 감사 특별 앙코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